채용정보
Home > 인재채용 > 채용정보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신개념 교육면 ‘신문은 선생님’ 새 단장… 수학·글짓기 등 교육 콘텐츠 추가
이름 관리자
날짜 2011/05/02 14:59:09 조회 1334

??? ???.jpg

 

 

어린이들이 즐기면서 배우는 에듀펀(EduFun) 개념으로 조선일보가 지난해 10월부터 국내 처음으로 선보인 '신문은 선생님' 지면이 새롭게 단장합니다.

 

'신문은 선생님'은 어린이들에게 읽고 생각하는 습관을 길러줄 뿐 아니라 부모가 자녀에게 과학·동화·역사·미술 등 다양한 분야를 가르칠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새로운 콘텐츠와 인터넷 강의 등으로 업그레이드돼 18일부터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1. '수학여행' 등 콘텐츠가 풍성해집니다

 

1.jpg

 

매주 화요일자에 '개념 쏙쏙! 수학여행' 코너가 새롭게 시작됩니다. 복잡한 수학을 생활 속 이야기로 쉽고 재미있게 풀어낼 예정입니다. 수요일에는 '동화를 써보세요'코너가 신설돼 기존의 '동화작가가 들려주는 책이야기'와 격주로 연재됩니다. 또 어린이 신간 도서를 소개하는 '따끈따끈 새 책' 코너가 수요일자에 신설됩니다. 목요일에는 세계 주요 도시의 역사와 문화를 전해주는 '세계 역사 문화 탐방'이 신설돼 '떠나요! 체험학습'과 격주로 독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2. A4 크기로 스크랩하세요

 

2.jpg

 

지면을 가위로 오려 자료로 만들기 편하도록 편집이 바뀝니다. 스크랩 표시가 되어 있는 '둘리과학여행' '포켓몬한자왕' '어린이 명작동화' 등 만화코너 삼총사 외에 '상식쑥쑥역사' '도전! 창의퀴즈왕' '따끈따끈 새 책' 등의 코너가 A4 용지 한 장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18일부터 만들어집니다. ~금요일 메인 기사도 스크랩하기 쉬운 크기로 바뀝니다.

 

3. '도전! 창의퀴즈왕' 인터넷 강의

 

인기리에 연재 중인 '도전! 창의퀴즈왕'5월 말부터 조선닷컴(chosun.com)에서 '인터넷 강의'로 만날 수 있습니다.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주는 이 코너의 저자 안진훈 창의공학연구원 전략실장 등이 인터넷 강의에 참여합니다.

 

4. 퀴즈 선물이 푸짐해집니다

 

'이 주의 복습 문제'에 응모한 어린이 중 매주 30명을 추첨해 도서출판 비룡소가 출간한 인기도서 한 권씩을 선물로 드립니다.

 

이전글 : 조선일보 아이패드 앱, 교민·외국인에게도 큰 ...
다음글 : 방일영문화재단, 세브란스병원에 1억원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