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정보
Home > 인재채용 > 채용정보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애플 추천 ‘뉴스 앱’에 조선일보 앱 선정
이름 관리자
날짜 2011/05/13 16:39:13 조회 2464

?????.jpg

 

조선일보 아이패드 애플리케이션()이 애플이 한국 아이패드 사용자에게 추천하는 뉴스 앱에 선정됐다. 조선일보 앱은 5일 현재 국내 아이패드 앱스토어 '스탭추천(Staff Favorites)'메뉴에 등록돼 있다. 스탭추천은 앱의 완성도를 기준으로 애플이 자체 선정하며, 7만여개의 아이패드 앱 중에 32개만 선택됐다.

 

아이패드 앱스토어에 등록된 2600여개의 뉴스 앱 가운데, 국내 언론사로는 조선일보(9)와 전자신문(25)만 애플의 추천 대상에 올랐다.

 

이는 조선일보 앱이 아이패드 사용자뿐만 아니라 애플로부터도 인정받는 최고 수준의 뉴스 앱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셈이다.

 

지난 37일 출시된 조선일보 아이패드 앱은 세계 최초로 '뉴스보기' '포토보기' '신문보기' 등 세 가지 방식으로 뉴스를 제공한다. 조선일보 아이패드 앱은 출시 2개월 만에 내려받기 숫자가 5만건을 넘어설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조선일보 아이패드 앱은 앱스토어에서 '조선일보'를 검색하면 내려받을 수 있다. 검색 결과에서 아이보리색 아이콘의 '조선일보 for iPad'를 설치하면, 조선미디어그룹 기자들이 생산하는 하루 2000여건의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갤럭시탭과 스마트폰 등 카메라가 달린 기종은 QR코드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조선일보 앱을 내려받을 수 있다.

 

이전글 : ‘조선일보 찾아가는 NIE 강좌’ 서울 갈현초...
다음글 : ‘천국의 국경을 넘다2’ TV 방송 EBS 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