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정보
Home > 인재채용 > 채용정보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조선경제, 확 바뀝니다
이름 관리자
날짜 2011/06/13 11:32:05 조회 1066

??.jpg

 

조선일보가 드리는 또 하나의 신문 '조선경제'가 대대적인 지면 개편을 단행, 61일부터 새로운 모습으로 독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글로벌 경제의 대격변기에 독자 여러분이 현명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뉴스의 양과 질 모두를 크게 보강했고, 새로운 기획과 코너를 만들었습니다.

 

[뉴스와 정보 20% 늘어납니다]

 

조선경제만 보면 경제신문을 따로 보지 않아도 됩니다. 우선 뉴스의 양을 20% 이상 늘렸습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12페이지로 발행되는 조선경제 전체 지면이 따끈따끈한 국내외 경제 뉴스로 채워집니다. 매일매일의 뉴스 흐름을 놓치지 않도록 알찬 속보 뉴스를 강화했습니다. 이를 위해 편집을 보다 짜임새 있게 하고, 매일 2개 면에 담아내던 재테크 정보는 별도의 섹션에 모아서 반영합니다.

 

[심층분석 지면 상설합니다]

 

날로 복잡다단해지는 경제 현상들을 이해하기 힘드시죠? 새로워지는 조선경제를 읽으면 전문가 못지않게 깊이 있는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중요 이슈를 원고지 몇 장으로 정리하기란 힘듭니다. 이에 조선경제는 매일 중요 이슈를 한 개 면에 걸쳐 분석하는 '심층분석' 면을 상설합니다.

 

[스마트한 직장생활 노하우 제공]

 

'비즈니스 라이프' 면을 신설해 직장인의 자기 향상에 도움이 되는 알찬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마트하게 일하고 승진도 할 수 있습니다. 직장에서 흔히 부딪히는 고민을 털어놓고 전문가에게 해결책을 배우는 '비즈니스 TALK()', 효율적인 업무 방법을 알려주는 '비즈니스 팁', 다른 회사의 성공 사례에서 배우는 '베스트 프렉티스' 등 다양한 코너를 신설합니다.

 

[세계 경제 현장 보여드립니다]

 

화제의 국내외 비즈니스 현장, 미래를 향한 도전의 현장, 최신의 경영기법이 적용되는 현장을 심층적으로 보여 드리겠습니다. 인기리에 연재 중인 '글로벌 한상(韓商)' 시리즈와 함께 '뉴패러다임 도심복합개발' 'Future Scientists' '이제는 RT(Robot Technology) 시대' 등 미래를 여는 현장 기획을 선보입니다.

 

[재테크 정보가 2배로 늘어납니다]

 

기존에 월 2회 발행하던 고품격 재테크 섹션 '머니섹션 M'을 매주 발행하고, 1회 발행되던 부동산 섹션 'R'을 월 2(격주간 발행원칙)로 발행하는 등 재테크 뉴스를 지금보다 2배로 늘렸습니다. '머니섹션 M'은 전문가들이 출동해 총 1만명의 독자들에게 자산관리 컨설팅을 제공하는 '1만명 M멘토링' 프로젝트를 진행 중입니다. '세금 100100' 'M이 뽑은 최고의 금융상품(M셀렉션)' '사건으로 보는 재테크(M인사이드)' 코너도 신설했습니다.

 

이전글 : 최보식 선임기자 인터뷰(영남일보)
다음글 : 조선일보 환경대상 시상식, 인류 생존 위해 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