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정보
Home > 인재채용 > 채용정보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신문은 선생님’이 확 달라집니다
이름 관리자
날짜 2012/10/22 14:43:58 조회 2978

지식과 학습정보, 재미를 함께 담은 고품격 교육 콘텐츠 신문은 선생님지면이 또 한번 변신합니다. 201010월 본지가 새로운 교육지면 모델로 개발해 매주 월~금요일 게재해온 신문은 선생님은 그동안 스타 필진이 과학·수학·역사·미술·체험학습·창의력 기르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 어린이뿐 아니라 학부모와 노년층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두 돌을 맞아 22일부터 개편되는 신문은 선생님은 고전·세계사·영어한국사 등을 포함, 전체 콘텐츠의 60% 이상이 새로운 내용으로 바뀝니다.

 

고전은 내친구(월요일): 인문·사회·문학·철학 등 고전 저술의 흐름을 콕콕 집어 드립니다. 재미있는 이야기를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어렵게만 느껴지던 고전은 독자 여러분의 친구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이명옥의 명작 따라잡기(목요일): 세계 미술사를 뒤흔들었던 명작이 최근 영화나 애니매이션 등 다양한 장르와 융합해 재창조되는 내용을 현직 미술관장의 재미있는 해설로 전합니다.

 

숨어 있는 세계사(금요일): 텔레비전 뉴스, 영화, 음식. 우리 주변 어느 곳에서나 쉽게 볼 수 있는 소재를 실마리로 삼아 세계사의 중요한 사건이나 이야기를 끌어내 학생들을 역사의 바다로 초대합니다.

 

디보의 한국사여행(~금요일): 영문으로 읽는 한국사 코너입니다. 우리 역사의 장면 장면이 EBS 인기 만화 캐릭터 선물 공룡 디보의 재미있는 만화와 함께 매일 한 편씩 소개됩니다. 영어 실력도 키우고 한국사 지식도 키울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밖에 교과서 여행(수요일)’ ‘고전을 읽읍시다(월요일)’ ‘나만의 명작(목요일)’ 등이 신설됩니다.

 

이전글 : TV조선 ‘뉴스쇼 판’ 최희준·박은주·김미선 ...
다음글 : ‘천국의 국경을 넘다 2 ’ 국제에미상 무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