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정보
Home > 인재채용 > 채용정보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조선비즈 홈페이지가 확 바뀌었습니다
이름 관리자
날짜 2013/01/02 10:02:11 조회 719

메인에서 각 주제별 섹션까지 경제흐름을 한 눈에 보여드립니다.”

 

조선비즈가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 새로운 모습으로 독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사용자 편의를 반영해 더 넓고 시원해진 화면에서 다양한 경제뉴스를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메인 화면과 서브홈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논스톱 시스템을 도입, 전체 뉴스흐름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 신문처럼 편집된 뉴스앱을 홈페이지 상단에 배치,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묘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2012122602042_0.jpg

 

섹션 강화

조선비즈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로 꽉찬 마켓, 부동산, 자동차, IT, 글로벌경제 등 8개의 섹션이 회전판 형식으로 돌아갑니다. 메인 뉴스에서 하루 경제뉴스의 큰 흐름을 파악하고, 각 섹션에서 관심 분야의 심도있는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생활 밀접 경제코너 신설

독자들이 궁금해 하는 경제 트렌드와 투자전략을 해당 분야 전문기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전해드립니다. [사람·사람·사람] [돈이 보이네] [글로벌 IN & OUT] 등 생활 밀착형 기사들을 새로 선보입니다.

 

IT 섹션 신설

IT에 관심 많은 독자들을 위해 국내외 IT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IT 섹션을 신설합니다. 다양한 신제품 소식과 사용기, IT 업계 소식을 사진, 동영상과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픽 뉴스 신설

텍스트 중심 뉴스에서 벗어나 독자들이 보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그래픽 뉴스를 신설합니다. 그래픽 뉴스는 사진, 동영상, 그래픽 등을 활용해 핵심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매일 신선한 소재로 업데이트 됩니다.

 

2012122602042_1.jpg

  

신문처럼 보는 경제뉴스 '조선비즈 뉴스앱' 전진 배치

신개념 페이퍼리스 신문인 '조선비즈 뉴스앱'을 홈페이지 상단에 배치, 온라인 속보와 함께 오프라인 뉴스의 맛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매일 마감하는 데일리 경제뉴스 외에 조선일보 인기코너인 '위클리비즈','스페셜리포트' 등 다양한 콘텐츠가 신문처럼 편집된 화면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이전글 : 美 월스트리트저널 “조선일보가 酒暴범죄 인식 ...
다음글 : 새로워진 ‘아침논단’, 새 아침을 엽니다